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3.03 2020

(2019) 중국 한방차 보고서_시장분석형

조회3536
(2019) 중국 한방차 보고서_시장분석형
목차


Ⅰ. Market Size (시장규모)
SUMMARY 4
1. 중국 한방차 시장규모 5
2. 중국 한방차 수출입 시장규모 6
3. 중국 한방차 소비 시장규모 7

Ⅱ. Market Trend (시장트렌드)
SUMMARY 11
1. 버섯 한방차, 특산물로 선물 목적의 판매 多16
2. 한방차, 숙취해소·스트레스 완화 차원에서 홍보 17
3. 한방차 소비자, 진정효과 차원에서 구매 18
4. 일반 차 제품, 저칼로리·저카페인·무설탕 강조 19

Ⅲ. Distribution Channel (유통채널)
SUMMARY 21
1. 중국 한방차 유통구조 22
2. 중국 한방차 주요 유통업체 23
3. 중국 한방차 B2C 소매채널 25

Ⅳ. Customs·Quarantine (통관·검역)
SUMMARY 46
1. 중국 한방차 인증 취득 47
2. 중국 한방차 업체·제품 등록 49
3. 중국 한방차 라벨 심의 52
4. 중국 한방차 서류 준비 56
5. 중국 한방차 세금 납부 57
6. 중국 한방차 검역 심사 58

Ⅴ. Expert Interview (전문가 인터뷰)
SUMMARY 61 Interview ① 베이징번우생물과기유한회사 (北京本物生物技术有限公司) 63 Interview ② 광둥영리쟈건강과기유한회사 (广东永利佳健康科技有限公司) 65
Interview ③ 창춘시웨이거무역유한회사 (长春市维格商贸有限公司) 67
Interview ④ 즈한영업보건품 (至涵营业保健品) 68
Interview ⑤ 산둥신시바오꾸분유한공사 (山东新稀宝股份有限公司) 69

* 참고문헌 70

'(2019) 중국 한방차 보고서_시장분석형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